아직 주장의 진위는 밝혀지지 않았다.
공교롭게도 프로모션 기간은 애초 이날까지였으며.KT 모델 이강인의 갤럭시 신모델 광고.
국내 중계 자막에서도 사라져손흥민·이강인 편가르기로 명예훼손…정몽규·클린스만 추가 고발클린스만 호주전은 드라마…아시안컵 성공적 결과 자화자찬 구독 박태근 동아닷컴 기자 ptk@donga.KT 제공 /뉴스1KT가 축구선수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프로모션을 종료하는 수순에 들어갔다.이강인이 축구대표팀 불화설의 중심에 선 가운데.
다만 이강인 후원 계약 종료 여부에 대해서는 다각적으로 검토 중이라면서 결정된 바 없다고 했다.카타르 아시안컵 후폭풍 ‘손흥민과 다툰 논란의 이강인.
KT는 2019년 FIFA U-20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한 이강인과 첫 후원 계약을 맺은 뒤 현재까지 6년째 광고모델로 기용하고있다.
이강인은 주장 손흥민(토트넘) 등과 함께 요르단과의 아시안컵 4강전 직전 발생한 대표팀 내분 사태의 중심에 서 있다.그런데 그 둘이 손을 잡았습니다.
투자회사 야누스헨더슨의 펀드매니저 샛 두흐라는 이렇게 말합니다.2022년 3월 t당 4만8000달러를 돌파했지만 지금은 1만6000달러 선에 머물러 있다.
크게보기스리 물야니 인드라와티 재무장관은 인도네시아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평판이 좋은 경제관료이다.솔직히 좀 우려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