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u.pcr6.vietnam2day.net  작성자 : admin  편집:admin  2024-11-15 20:31:43

상승폭이 예전만 못하지만 전기차 수출량은 처음 하이브리드를 넘어섰다.

병원이나 의원급 의료기관도 수도권에 밀집돼 있다.지역정원제도 역시 의료 격오지에서 근무하는 지역 의사 양성이라는 취지가 무색하게 면허 취득 후 의료 취약지가 아닌 곳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그래픽=신재민 기자 전국 수련병원 소아청소년과는 2023년에 201명의 전공의를 모집했는데 33명만 지원했다.뉴스1 그렇다면 대안이 뭘까.소아청소년과는 물론 산부인과나 외과와 같은 필수 진료과 지원을 기피하는 현상이 어제오늘 일은 아니다.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특히 사회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과학자와 첨단 기술자는 더욱 그렇다.즉 국토 면적 대비 의사 수가 더 중요하다.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우린 이런 상식적인 희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내년에도 고금리 전망[그림사설] 내부 논란 키운 여당의 경선 룰 개정[그림사설] 49재 지나도 상처받는 이태원 참사 유족.코로나 19 팬데믹 초기에 사상 초유의 전공의 파업을 촉발했던 공공의대 설립은 더더욱 대안이 아니다.

[가천대 길병원 홈페이지] 지난해 7월 서울아산병원 간호사 사망 사건은 필수 진료과 기피 현상이 초래한 부작용의 집대성이라 할 만하다.이형기 서울대학교병원임상약리학과교수.

자칫 지역 토호의 현대판 음서제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는 공정성 이슈를 차치하고라도 의료 질 저하를 막을 방법이 없어서다.이런 마당에 한국에서 의사 수가 모자란다는 주장은 설득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주당 3000원 중간배당… “주주환원 앞장”호주 1월 고용, 예상보다 부진…호주달러 수직하락(상보)이효리가 불지폈다…골반춤 추는 60세 걸그룹의 도발박생광 '무당', 박래현 '단장'...62억 규모 143점 경매 나왔다맏형 쭈니형 벌써 이 나이?…god 25주년, 최고령 아이돌 비결마트에 복합쇼핑몰 DNA 입혀 고객 친화공간 조성이금이 작가 ‘안데르센상’ 최종후보BTS 기록 잇는 르세라핌…영어곡으로 국내외 모두 통했다투자전략 및 시황(’24년 10월 11일)손실 위험 낮추고 안정성 높인 펀드 개발53년간 옥 가공 기술 연마…김영희씨, 국가무형문화재 보유자 된다쇼핑-미식-휴식 누리는 럭셔리 플랫폼"무례하다" 욕 먹는 빌런 있어야 뜬다…독해진 요즘 연애 예능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피에스케이(319660) 2Q24 3개 분기 연속 전년동기대비 영업이익 증가‘한국이미지상’ 건축가 보타 “한국은 곧 미래다”괴물 형사 마동석도 레드카펫 밟는다…'범죄도시4' 베를린 초청이승만 다큐 감독 "586의 자기반성, 건국세대 미안함 담았다""119 불러줘" 할머니의 직감…수양딸은 임종 자격 없었다이탈리아 정원 해설서 완역한 김동훈 헌법재판소 연구관이함캠퍼스, 디자인 가구 기획전 '사물의 시차' 개최서부극의 제왕, 거장들의 거장, 그리고 증오의 대상이 된 감독[BOOK]일월오봉도 수놓인 광화문, 눈 깜박하니 달 담장토지개혁, 대미 외교력…이승만을 다시 본다‘스쿨 오브 락’ 위장교사와 꼬마들…“음악은 두려움도 잊게 만들죠”故 이선균, 미국 오스틴영화비평가협회 특별상 “삶과 작품을 기리며”이젠 104세가 된 철학자 “촛불은 혁명이 아니었다”박명수, 故이선균 사건 일침 "수사 결과 전 신상공개는 마녀사냥"한국인 1명도 없는 K팝 걸그룹 등장…K팝에서 'K' 없는 시대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