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일성이 등장하지 않았던 한 세기 전의 시대 상황을 고려하지 않았다.
현 정부 비판 세력을 공산 전체주의로 규정하는 건 ‘아닌 밤중에 홍두깨 같다.민심은 흩뜨리는 것보다 봉합하는 게 훨씬 어렵다.
그 한복판에 공산주의자 논쟁이 있다.자본주의 대 공산주의 대립이 극에 달했다.군에 돈 뿌린다간첩? 전두환 처가 식구였다더 중앙 플러스The Company한화 김동관 vs HD현대 정기선K조선 장남들 ‘8조 군함대전‘초격차 인텔 신화도 깨진다삼성이 살 길.
오펜하이머는 문제적 인간이었다.[사진 위키피디아] 영화 ‘오펜하이머는 새롭고도 낯익다.
고대 인도경전 『바가바드 기타』를 산스크리트어로 읽었다.
당시 그들은 미국 프린스턴 고등연구소에서 함께 근무했다.한국은 피식민지 국가였지만 78년째 분단돼 준전시 상태로 남아 있다.
항일투쟁을 강조하면서 국가와 안보의 측면이 약화됐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나치와 싸웠던 독일 사민당의 브란트는 나치 선전부 간부 출신인 기민당 키징어와 손잡고 최초로 대연정에 참여했다.
중국과 러시아를 관리하기 위해서라도 초당적인 외교가 필요하다.당장 돈벌려면 바이오단 1년 묵힐 거면 이걸 사라빅컷? 그런 건 잔물결에 불과ETF 아버지의 ‘투자 1원칙‘착한 임대인 갭투자도 유리부동산 1석2조 세테크 투자법/.